본문 바로가기
리뷰/육아템 리뷰

스텝2 주방놀이 사이즈 & 소품 구매 전화번호

by 또리맘님_ 2021. 3. 22.
반응형

아기가 할머니댁 싱크대 문짝을 열고 냄비를 끄집어 내어서 (친정 거주중)
주방놀이를 당근에서 구했어요. 제품명은 <스텝2 어린이 주방놀이>에요. 
남편이 진작에 주방놀이를 사주고 싶어했는데 집 좁다고 딱 잘라 안된다고 한게 미안할 만큼 
아가가 잘 가지고 놉니다.. 13개월 아기 추천 장난감, 주방놀이입니다. 
 
 

 
 
남자아기라서 주방놀이를 잘 가지고 놀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성역할은 사회와 어른들이 정해주는건가 봅니다. 
키즈카페 한번 데리고 갔더니 싱크대도 눈여겨 보고, 열고 닫으며 누나들이랑 잘 놀더라고요.  
지난 번에 키즈카페 갔을 땐 주방에선 뭘 해야할지 몰라 과일만 입에 물려고 하더니 
확실히 한 달 한 달이 다르네요. 
 
 

 
 
스텝2는 처음 알게 된 브랜드인데 주방놀이로 유명한 것 같아요. 검색해보니 모델들이 상당히 많네요. 
디자인만 봐도 미국에서 만든 것 같아요. 좋게 말해 클래식하고, 좀 올드해요. 
그래서 이거보고 인테리어 파괴범이라고 하나봐요. 하핫. 할무니 할아부지 죄송.. 
 
 

 
 
소리나는 전자렌지와 인덕션, 그리고 냉장고 및 서랍장 두 개, 여닫고 놀 수 있는 문짝 2개가 있어요. 
따로 플라스틱 컵이나 접시같은 주방용품들은 사지 않았기에 여러 잡동사니들로 채워두고 있어요.
그래야 열었을 때 짠, 하고 나타나는 재미라도 있을 것 같아서요.  
 
 

 
 
13개월 아기 키에 비해 높이가 어느정도 인지 대략 감 잡으시라고 사진 올려요. 
손 뻗으면 위에 있는 전자렌지도 열 수 있는 정도에요. 
 
 

 
 
할머니집이 어느새 아기집으로 변하는 중입니다. 헤헤. 
 


*스텝2 주방놀이 소품 구매 팁*
당근에서 보니 중고라서 소품이 없어서 저는 냄비만 따로 샀어요.
왜냐하면 냄비를 올려야 인덕션에서 보글보글 소리가 나기 때문이에요. 
2021년 기준 냄비, 후라이팬 가격 5천원, 배송비 3천원이에요.
전화하고 다음날 출고되어 그 이튿날 받을 수 있었어요. 
소품구매 스텝2 공식수입원 구니카 02)592-0612
 
 

 


*스텝2 주방놀이 당근마켓 구매 팁*
저는 SUV에 태우고 왔어요. 다른 후기에 경차에도 싣고 올 수 있다고 봤어요. 
부피에 비해 많이 무겁진 않지만 (16.6kg) 아기 키보다 크니 양 손 가득 안고 차에 태우기엔 좀 크네요. 
(연약한) 제 기준엔 남편의 찬스가 필요한 품목 같아요..ㅎㅎㅎ
하단의 사이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