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리뷰

아기랑 호캉스 메이필드호텔 프리미어 스튜디오 더블룸

by 또리맘님_ 2021. 10. 13.
반응형

▶︎관련글
2021.06.21 - [리뷰/기타 리뷰] - 메이필드 호텔 서울, 아기와 산책하기 좋은 곳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강서에 위치한 메이필드 호텔은 넓은 잔디밭이 있어서 아기가 뛰어놀기 좋은 장점이 있어요. (상단 관련글 참고)
외곽에 있어 번잡하지 않고 조용하게 쉴 수 있고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또한 강점이라 생각되어요.
특히 장기투숙객을 위한 스튜디오 룸이 있는데 세탁기, 전자렌지가 있어 아기가 있는 가족에겐 더 없이 편해요.
그래서 그런지 저희 옆방, 옆 옆방 모두 룸 앞에 유모차가 파킹되어 있더라구요.


룸 구조는 이런 형식이에요. 다 담으려고 한껏 늘려본 사진인데 우측에 위치한 욕실은 못 담았어요.
자그마한 욕조 있어요.

프리미어 스튜디오룸은 스위트관에 따로 위치하고 있어요. 체크인은 본관 메인동에서 해요.
스위트관이 수영장 및 피트니스가 있는 동이라서 수영장 가려고 이동하지 않아도 된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
주차장과도 연결되어 있고요.


전자레인지가 있는지 여쭤보니 장기투숙객을 위한거라고 하셨는데 그래도 준비해주셨어요.
전자렌지가 없었더라도 1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괜찮을 것 같아요. 전기포트, 컵, 티랑 커피 종류는 싱크대 안에 있어요.
크진 않지만 디귿자 싱크대가 있어서 편히 밥 먹고 커피 타임도 가졌습니다.


본관에 위치한 카페 로얄마일에서 베이커리류를 테이크아웃 해왔어요.
주말에는 결혼식 및 행사가 있어서 앉을 자리가 없더라구요. 로얄마일 방문하실 예정이시면 평일이 좋을 것 같아요.


창 밖 뷰는 대한한공 비행기 주차장 뷰 입니다. ㅋㅋ 비행기가 수시로 날아다녀서 저희 아기 비행기 구경 맘껏 했어요.
비행기장이 근처에 있어서 호텔 건물이 모두 낮구나.. 했던.

비행기 구경중

 


메이필드 뷔페는 규모가 큰 편은 아니에요. 조식 역시 기본적인 것만 기대하고 가시길.
스프는 아기에게 간이 센지 뱉더라구요. 아기는 아침으로 계란, 빵, 브로콜리 샐러드를 먹었어요.


조식을 먹다가 우연히 옆 자리에 앉은 지인 가족을 만난거 있죠? 세상 좁아요.
코로나때문에 오래 못 만나고 있어 아쉬웠는데 이렇게 함께 시간을~


넓직하게 뛰어놀기 좋은 뜰이에요.


정원 바깥쪽에 산책로가 있어요. 잔디밭이랑 이어지는 길이에요.
호텔을 크게 한 바퀴 빙 둘러 산책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 아기수영장에 튜브 반입가능해요. 수영장에 구명조끼, 튜브 등의 별다른 도구는 없으니 아기꺼 챙겨가시면 돼요.
하루에 한 타임만 선택해서 갈 수 있어서 사람이 몰리지 않아 좋아요.

* 체크아웃 준비하는 와중에 아기가 미끄러지면서 가구에 부딪혀서 이마에서 피가 났어요.
응급키트 요청 드렸는데 최대한 빨리 가져다 주신다고 신속하게 가져다 주셔서 감사했고요.
(전 날 수건 부탁드릴 때와는 다른 스피드였음)
응급키트 박스 안에 연고, 소독약, 알콜스왑 등등 다양한 제품이 잘 준비되어 있었어요.
다른 곳도 다 이럴 것 같지만 아니더라고요.
반얀*리 호텔에 묵었을 땐 호텔 기물이 날카로워서 아기가 발에 살점이 떨어져 나갔었는데
키트는 커녕 연고가 떨어졌다고 소독액이랑 대일밴드 두어개 받은 적이 있어요.
이 호텔은 제가 후기도 안남김.. 서울 특급호텔 중에 제가 후기 안남긴 호텔 몇 개 있네요..!!



장점

(호텔치고) 저렴한 가격대
전자렌지 있음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세탁기 있음
응급키트 구비되어 있음


단점

하이체어 없음
호텔 동이 나뉘어져서 그런지 서비스요청을 하면 많이 늦었어요.
침대가 작은 편이었어요. 퀸이거나 퀸보다 작은 느낌이에요.
저는 아가랑 같이 바닥에 잤는데 이불이 선착순 무료로 제공되니 따로 신청하시길.. (or 침대가드 예약필수)
단점은 아니지만 칫솔 없으니 챙겨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