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육아템 리뷰

아이챌린지 호비 2년 계약 가격 및 구성

by 또리맘님_ 2022. 5. 18.
반응형

아이챌린지 호비 Step 1~7까지



습관 형성으로 유명한 아이챌린지이지만, 스텝 별로 목표가 조금씩 다르더라고요.

Baby (7~12개월) 감각과 신체발달
Step 1(13~18개월) 부모와의 안정애착
Step2 (19~24개월) 기본생활
Step 3 (25~30개월) 인지, 언어발달
Step 4 (31~36개월) 사회성
Step5 (만 3~4세) 첫 한글, 수 학습
Step6 (만 4~5세) 비판적 사고, 추론
Step 7 (만 5~6세) 융합사고력 (과학, 사회탐구, 사회성, 기본생활 등)


저희 아기가 시작한 Step 3는 언어 폭발기에 있는 아이들의 특성을 살려서 언어활동을 많이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 같고요.
꼭 정해진 개월 수 아니더라도 시작 개월 수를 선택할 수 있어요.
호비가 한글 학습도 체계적으로 잘되어있다고 들어서 기대가 돼요.

 

 

 

가격



검색해보니 보통은 월 3만 원 후반대로 많이 구독하시고, 초핫딜가가 월 29000원까지 내려가는 것 같아요.
24개월 계약 시+신용카드 선택+구매처 포인트 적립해서 나오는 금액이에요.

공식 홈페이지 가격
1년 구독시 432,000원, 한 달 구독 44,000원

사은품
트롤리 백, 미니 붕붕카 바이크, abc라디오, 공부상, 호비 손인형 받았어요.


구성


(호비의 꽃이라 불리는) 영상
부모교육 가이드
교재(호비랑 나랑), 아트 표현 북, 상호 공유 그림책
교구


이 중에 뭐 하나 빼라고 해도 못 빼겠어요. 다 잘 만들어졌고 전 구성을 골고루 비중 있게 신경 쓴 게 보여요.

<호비랑 나랑> 



주 교재는 <사회정서, 인지, 기본생활, 언어>등의 대주제에 따라 다섯 챕터로 나뉘어요.
다섯 개의 책이 한 권으로 모인 형식! 일부는 플랩도 있어서 은근 퀄리티 있어요.
영상이 이 교재의 내용을 가지고 와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연계 학습을 할 수 있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각각의 스토리가 구분되어있지 않아요. 흔한 표지 하나 없이 내용 간에 급작스런 전환.

 

부모교육 가이드



부모교육 가이드도 첨엔 구색 맞추기용 부록 정도로 생각했는데,
해당 개월 수의 아이 발달과 전문가의 의견들을 들을 수 있는 부모 교육 잡지라 불릴 수 있을 정도로 괜찮더라고요.

 

상호 공유 그림책




놀이 극장 (영상)


율동과 놀이도 있고, 동요도 있고, 사람이 직접 연기하는 영상도 있고, 애니메이션도 있고, 영어 영상도 있고 다양하게 만들어져 있었어요.

그것도 모르고 구독을 시작한지라 퀄리티에 놀랐어요. 저는 애니메이션 하나 나오겠거니 했거든요.

 


 

 

그래서.. 아이가 좋아하나요?


저희 아기는 호비 캐릭터 자체에는 아직 관심이 없는 것 같아요. 인형이 있어도 관심을 보이지 않더라고요? ㅠㅠ

그러나 영상을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서 영상 값만 해도 아깝지 않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고
아기가 교재와 그림책도 심심할 때 꺼내서 잘 보고 있어서 이 정도면 무난히 잘 보는 편인 것 같아요.

매월 아트 표현 북이나 교구가 달리 오니까 그때마다 아이의 호감도가 달라질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