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리뷰

갤럭시 Z플립4 비스포크 에디션 구매기 (옐로우/네이비/골드)

by 또리맘님_ 2022. 9. 6.
728x90
반응형

삼성에서 플립이라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내놓은 지 약 2년 만에 새로운 모델 갤럭시 Z플립 4를 출시했어요.

지난 갤럭시 플립의 단점으로 꼽혔던 메모리, 카메라 화질을 개선시키고 두께도 다소 얇아졌습니다.

그중 비스포크 에디션은 사용자가 기기의 색을 커스터마이즈 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투영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핸드폰 이상의 가치를 부여하지 않나 싶어요.



가격

공식 홈페이지에서 8월 16일에 예약 구매하여 예상보다 하루 빠른 9월 2일에 받을 수 있었어요.

공홈이 이래저래 혜택을 줘서 가장 저렴했고요. (공홈 5%할인+삼카 5% 할인),
512기가로 137만 원대에 구매했습니다.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있었고 멤버십 포인트 4만 점도 줘서 체감가 133만 원 정도네요.

디자인

조그만 핸드백에 핸드폰 하나, 립글로스 하나, 두 개만 덜렁덜렁 들고 다니는 저에게
접을 수 있는 미니미니 한 사이즈는 취향저격이에요.

집에서 맨날 핸드폰을 잃어버려서 <삼성 디바이스 찾기>가 컴퓨터 즐겨찾기 목록에 있었는데
두께가 어느 정도 있고 색상이 밝으니 쉽게 눈에 띄어서 좋아요.


색상

비스포크 에디션은 전면/후면/프레임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의 <비스포크 에디션 스튜디오>에서 미리 색상을 조합해 매치해 구매 전에 확인해 볼 수 있게 했어요.

색상표를 선택하거나 하는 방식으로 제가 원하는 색상을 100% 구현해 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아쉽게도 그건 아니었고, 가전제품처럼 한정된 색상에서 본인이 원하는 색을 골라 조합할 수 있는 정도였어요.

저는 연베이지 색상이 좋은데 연베이지가 없어서 옐로우로 대신했고, 후면은 깔끔하며 세련된 네이비로 골랐어요.



▼ 비스포크 에디션 스튜디오에서 뽑아 본 색상 (추후 프레임은 골드로 변경)



▼ 실제 받아본 색상

(전면: 옐로우 / 후면: 네이비)

얼마 전 LG가 디오스 오브제 무드업을 출시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는데요.
사용자가 앱을 통해 냉장고의 도어 색상을 led조명으로 바꿀 수 있는 파격적인 기술을 선보였어요.

이제는 가구에 가전을 맞추는 게 아니라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자유롭게 색상을 선택하고 구색할 수 있는 세상이 온 거죠.

앞으로는 핸드폰 가전 가구 할 것 없이 전자기기 카테고리로 묶이는 거 아닌가 하는 상상을 해보며,
세상이 너무 빨리 변한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