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육아팁공유

브랜드 아기옷 할인 쇼핑몰 보리보리몰

by 또리맘님_ 2022. 3. 9.
반응형

 
무섭게 커가는 아기. 한 해가 아니라, 한 시즌마다 옷 사이즈도 같이 커가요.
백화점 브랜드 옷, 마트 브랜드 옷 모두 저렴히 판매하는 사이트, 제가 애용하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보리보리몰
http://www.boribori.co.kr/


나의 아기옷 쇼핑 취향

저는 비싼 옷은 선물로 받고, 질 나쁘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의 옷들로 주로 사 주는 편이에요.
실내복으로는 아가방, 모이몰른이 젤 만만하고 질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 주로 사는 편이고요.
품질이라 하면 (다들 그렇겠지만) 세탁 후 줄어듬이나 옷 마감, 부드러운 정도, 면의 톡톡함을 보지요.
제가 입는 옷이 아니다 보니 디자인보다는 아기가 편할 옷인지를 더 따지게 되네요.


 

 

보세옷을 안 입히는 이유

 
보세는 안 입히는데 왜냐면 사이즈도 정확하지 않고, S M L로 뭉뚱그려 나오는 경우가 많고요.
옷 디자인에만 신경 쓴 나머지 안쪽은 꺼끌함 그 자체였던 옷도 있었고요,
속 마감까지 신경 쓰지 못해서 태그가 옷 속에 달려있다던가, 세탁하니까 확 줄어들어서 결국 버리게 된 경우도 있어요.
예전에 창고형 할인점 한 번 갔는데 고르는 재미는 있었지만 남는 옷은 없었어요.
특별히 브랜드 할인가보다 저렴하지도 않더라고요.
 
 
 

 

보리보리 몰에서 애용하는 모이몰른. 티셔츠, 아우터 같은 건 거의 반 값 가까이 할인해요.
바지, 티셔츠 몇 개 두둑이 담으면 10만 원.. 한 시즌 거뜬히 납니다.
이밖에도 보리보리몰에는 디어베이비, 베베드피노, 압소바 등의 유명 중저가 브랜드가 입점되어있어요.


 

이런분들께 추천해요

1. 쇼핑에 게을러서 한 큐에 한 시즌 옷을 몽땅 구매하고 싶은 분

2. 합리적인 소비 지향하는 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