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리뷰

영등포 돌 답례떡 조선예가에서 했어요

by 또리맘님_ 2021. 1. 21.
반응형

 

아기 돌을 맞이해서 남편 직장에도 떡을 돌리고 이웃과 함께 나눠 먹을 떡도 따로 맞췄어요.

백일떡도 조선예가에서 했었는데 맛과 구성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만족한 곳이에요. 

아기 50일에 이사와서 주위에 변변히 인사도 못드린지라, 예쁜 복주머니에 떡을 담아 드렸답니다. 

 

 

상자를 열자마자 색색깔로 곱게 포장된 옷을보고 너무 예쁘다~~ 하고 물개 박수를 쳤어요.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고급스러웠어요.

최소 구입단위가 10개라서 10개를 주문했는데 포장이 예뻐서 그런지 풍성해 보이더라구요.

 

 

색깔은 이렇게 빨강, 분홍, 파랑, 노랑으로 4가지 종류였어요.

컬러감이 살짝 촌스럽지 않을까 염려했었는데 실제로 보는게 훨씬 예뻤어요.  

 

 

복조리를 열면 작게 포장된 떡이 이렇게 두개가 포개어져서 들어있어요.

 

 

꽃송편, 경단, 꿀떡, 백설기, 흑미설기가 들어있어요. 

천연재료만을 이용해서 만드셨다고 하네요. 

저는 떡을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인데도 맛있게 먹었어요.

남편 직장에서도 다들 맛있게 드셨다고 하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요즘엔 코로나때문에 오토바이 퀵으로만 배달이 된다는데 다른 구에도 배달이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어요.

영등포구 이웃분들은 백일떡이나 돌 답례떡 하실 때 조선예가 한번 고려해보세요. 

저는 홈페이지에서 주문했어요. 광고같아서 따로 홈페이지 주소는 안 넣을게요. 검색하시면 나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