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리뷰

[담양농협]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첫 사용 후기

by 또리맘님_ 2020. 8. 23.
728x90
반응형

제가 사는 영등포구는 담양농협이나 농협몰을 이용하며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사업을 하고 있어요. 

구매 금액의 50%를 농산물로 구입해야 한다고 하여 생각에 없던 샐러드, 양배추,적채 샐러드, 파채를 함께 담았네요.

제가 필요한 아기보리차와 쌀가루도 함께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총 32,200원이 나왔고 본인부담금 20%인 6,440원을 지불하였습니다. 

 

 

 

 

 

 

원래는 이유식용 다진 야채를 구매하고 싶었는데 장마때문에 수급이 안되는지 메뉴에서 죄다 사라져서 못 산 아쉬움이 있네요. 

쌀가루는 원래 2박스를 사고 싶었는데 그러면 사야하는 농산물이 더 늘어나는 구조이기 때문에 한 박스를 뺐어요. 

 

 

 

 적채/양배추 샐러드 반반 조합으로 이유식 큐브를 만들었구요. 2박스 쪄서 큐브 만드니 30g으로 12개 딱 나오더라구요. 

 

 

 

반반 샐러드는 아침에 샐러드로 먹었어요. 

농산물 살 거리가 없어서 파채까지 주문했는데 그 날 저녁으로 고기랑 야무지게 같이 먹었답니다. 

 

 

아직 사업 초기라서 그런지 수급도 불안정하고 홈페이지의 UI(사용자환경)이 불편해요.

예를 들어 2020년 8월 현재 <모든제품보기>를 누르면 상품이 4개 밖에 나오지 않아요^^;

비록 구매금액의 20%만 지불하면 되지만 저와 제 가족의 세금이 쓰이는 사업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결코 대충 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새벽배송이라고 나와있는데 새벽배송이 아닌가봐요. 8월 17일 저녁에 구매, 8월 20일에 상품 받았습니다.

(너무 안와서 후기를 찾아봤더니 일주일 걸린다고 하던데 저는 운이 좋았어요!)

국가 지원에 발맞춰 다소 노력을 해야 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