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리뷰

대구 달서구 대형 문구점 대성문구 후기

by 또리맘님_ 2023. 10. 8.
반응형

 
달서구에 대형문구점이 있다고 하여 방문했어요. 유아 놀이 재료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했거든요. 
실제로 유아교육에 종사하는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라고 하네요. 
 
 

 

 

 

건물 앞이 전용 주차장인데 주말 오전이었지만 한산해서 주차는 쉬웠어요. 

 
 

 

넓은 매장

 

대성문구는 없는 것 없이 다 있는 '문구계의 다이소' 같은 느낌이었어요.
매장이 너무 커서 한 번에 다 담을 수 없어 앞 쪽만 찍어보았어요. 


 

 

가격을 확인하기 쉬워요.  

 

가격이 일일이 적혀있어 따로 물어볼 필요가 없어 편리했어요. 
또 원가와 할인가를 병행하여 적어두어서 할인율을 알기도 쉬웠어요. 


 

 
장난감들도 판매되고 있어요

 

장난감 전문점만큼은 아니지만 교육적인 목적을 가진 장난감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슈팅 워터게임 (상단 사진) 같은 경우에는 집중력향상에 도움이 되는 장난감이거든요.
이런 게 요즘에는 은근히 구하기 힘들어요!! 
 
 

 
천사점토 종류도 정말 많이 있었어요.
바로 전날 쿠팡으로 천사점토를 샀었는데, 용량과 종류가 한정적이라서 비싸게 주고 샀어요. 여기서 살 걸~


 

 

가격이 저렴하진 않아요

 

천사점토는 가정에서도 많이 쓰이다 보니 가격비교에 도움이 될 것 같아 사진을 찍었어요. 
 
대성문구에서 70g에 49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쿠팡에서는 같은 값에 무료배송, 또는 2개 한 세트로 약 8800원이에요.
할인매장이 아니라 그런지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네요. 

대부분 인터넷 가격과 같거나 비슷한 정도이고 배송료 뺀 가격이 나오진 않더라고요.  


 
 

 
 이런 것도 있다고? 하는 것들도 다 있는...


 

 
 
아동용 줄넘기도 판매되고 있어요.
 
또리가 줄넘기에 관심이 많아 진작부터 줄넘기를 사주고 싶었거든요. 
대형마트를 가봐도, 다이소를 가 보아도 유아용 줄넘기를 오프라인에서 찾기 어렵던 찰나,
이곳에서 발견해서 줄넘기 하나 데려왔어요.
 
 

 
다양한 스티커도 당연히! 판매되고 있었어요. 



 

문구용품, 사무용품, 팬시, 장난감 등 다양한 품목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인터넷으로 배송시킬 필요 없이도 한 번에 눈으로 보고 사니까 편리하더라고요. 
 
친정에 오면 아이랑 뭐 놀아주어야 하나 고민이었는데 이곳에 가면 정답이 보입니다~


아이랑 뭐 하고 놀지 고민이시라면,
장난감가게 말고 문구점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