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육아템 리뷰

블루래빗 토이북 AS과정

by 또리맘님_ 2020. 10. 30.
반응형

 

지난 5월에 블루래빗 토이북을 

CJ 몰에서 구매했어요. 

또리 만 4개월쯤에 사서 지금까지 애용하고 있답니다.

이거 안 샀음 뭐 갖고 놀아줬으려나 싶어요. 

 

 

그런데 너무 잘 갖고 놀았는지  

제품 세가지가 고장이 난게 아니겠어요?  

한꺼번에 난건 아니고 

하나씩 하나씩 고장이 났었지요. 

소리가 안나거나, 끊기거나 하는 문제였어요.

책도 AS가 되는 줄은 생각도 못하고 

사용하지 않고 있다가,

프뢰벨은 반값에 교체가 된다기에

블루래빗도 AS가 되나 하고 찾아보니 

1년 이내 무상 교체가 된다고 합니다.


 

<AS 과정>

 

1. 구입처 고객센터로 문의했어요. 

아마 구매내역과 구입날짜를

알아보기 위함이 아닐까 싶어요.

저는 cj mall 고객센터로 글을 남겼어요.

 

2. 상담사님이 친절히 답글 달아주시고

택배 예약을 해주셨어요. 

 

3. 택배 수거가 신속히 이루어졌어요. 

뾱뾱이에 싸서 소중히 담아 보냈어요.

 

4. 업체로 부터 문자연락을 받았어요. 

 

5. 제품 발송 받았습니다. 

 

 

 

AS 과정이 매끄러워 만족스러웠어요.

아직 사용하지 않은 토이북이 많이 남아있는데

열심히 써야겠네요^^ 

 

 

아참, 건전지의 문제 일 수도 있기 때문에 

건전지는 넣어서 보내달라고 하셨어요. 

 

▼관련글

 

3개월~5개월 아기랑 놀아주기 (feat.블루래빗 토이북 활용기)

아기의 발달단계에 맞춰서 일일이 교구나 책을 검색해서 구매하는 것도 일이더라구요. 이런 점에서 전집은 필요한 단계별로 모든 교구가 한꺼번에 있어서 선택하기가 수월해요. 블루래빗 토이

babytheory.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