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리뷰

돌사진, 헤어메이크업 예약했어요. (다온재스튜디오, 아우룸메이크업)

by 또리맘님_ 2020. 11. 9.
반응형

 

 

 

 

아직 아기가 9개월밖에 되지 않았는데 주위에서 아직도 돌 촬영을 예약 안 했냐고 

빨리해야지 괜찮은데는 벌써 찬다고 해서....!!! 

생각치도 못하고 넋 놓고 있던 돌 촬영 스튜디오를 부랴부랴 알아보고 

헤어메이크업까지 예약 완료했어요. 

 

결혼식도 마음에 두던 예식장이 한 군데가 딱 있어서 운 좋게 그 곳에서 결혼식을 올렸었는데

이번에도 마음 속에 찜해 둔 곳에서 찍을 수 있어 다행이에요. 

바로 서촌에 위치한 한옥 스튜디오 다온재에요. 건축학 개론의 촬영지래요.

사진 찍고 영화보면 괜시리 반가울 것 같아요. 

 

특히나 저희는 돌잔치를 생략하고 돌 사진만 찍고 여행 할 계획이기 때문에

돌 사진이 더욱 더 의미가 있네요.

 

상담연락 드리면 아래 링크부터 보내주는데 견적, 구성, 이미지를 확인 할 수 있어요. 

 http://daonjae.com/상품-안내/samcheondong/

 

Samcheondong - 다온재 한옥스튜디오

▣ 다온재 한옥 상품 안내 북촌과 삼청동 정상에 위치한 다온재스튜디오. 마을 전체가 한옥 보존지구인 이 곳에서 가장 한국적인 느낌으로 사진을 담아드립니다. 돌상과 한복의 디자인이 클래

daonjae.com



한복 사이즈 때문에 예약 할 때 이렇게 자세한 사항을 작성을 해야 하더라구요. 

일일이 재기는 좀 귀찮았지만 꼼꼼하게 준비하시는 것 같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메이크업은 아우룸에서 출장 메이크업 받기로 했어요. 

12월 말에 사진을 찍을 예정인데 이리 저리 알아봐도 제가 원하는 시간엔 

출장 메이크업도 예약이 꽉 찼더라구요. 

아우룸이란 업체는 다행이 시간에 맞춰 오실 수 있다고 해서 예약을 해 두었어요. 

 

맘카페에 공구하시는 분 이름을 대니까 예약금에서 만원 빠졌어요.

그리고 당일 7만원 내서 총 10만원이에요. 엄청 저렴한 것 같아요.   

10년이상 베테랑 실장님 한분이 오신다고 해요. 

헤어메이크업이 맘에 안들면 기분이 안 좋아서 사실 헤메가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아기 돌 사진은 한달 정도 일찍 찍는다고 해요.

돌이 되면 아기가 활동적이고 고집도 생기고 하니까 사진촬영이 좀 힘들다나봐요.  

그래서 한 달 빨리 찍기로 하였어요. 

아기는 준비가 되었으니 이제 엄마의 살만 좀 빠져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