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가 써본 육아템

아기 신발 리뷰 아디다스 슈퍼스타 360 미키마우스

by 또리하우스 2021. 12. 8.


지난번엔 나이키 플렉스 러너 제품을 신었었는데 이건 정말 강추해요!
고무줄이 발등, 발목 앞뒤로 있어서 신기기가 정말 편했거든요.
2021.06.20 - [리뷰/육아템 리뷰] - 아기 여름 신발로 나이키 플렉스 러너 구입

그런데 소재가 얇은 편이라 봄,여름에 적합하다는 점, 또 사이즈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때가 되어서
이번엔 아디다스 제품을 선택했어요. 이 포스팅은 순전히 아기 신발들이 귀여워서 올리는거에요ㅋㅋ


용산 아이파크몰에는 아기 신발 전용 아디다스 매장이 따로 있어요.
매대에는 세일하는 슈퍼스타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고요. 할인폭이 꽤 컸었는데 지금도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매대를 찬찬히 구경한 후 매장 안으로 들어가보았는데 더 귀여운 FW신상들에 눈이 뿅뿅♡


요렇게 작은 신발은 요정들만 신는거 아닌가요? 다 예쁘고 귀여우니 어떤 걸 사줘야하나 너무 고민이 되었어요.
제가 고민하고 있으니 남편이 "지금이 아니면 미키마우스는 신길 수 없다. 초등학교 가서 미키마우스 신길거냐?
어른스러운 디자인의 신발들은 더 커서도 신을 수 있지만 미키마우스는 아무 것도 모를 때 신겨야한다."
라고 설득력있는 주장을 해서 제가 홀라당 넘어갔어요.


그래서 아기가 신게 된 미키마우스.. 딱 봐도 신기기 불편해보여요^^ 고무줄 따위는 없다!
그러나 너무 귀여운 것~
가격은 59000원이었어요.


처음엔 아기 발에 비해 좀 크게 나온게 아닌가 싶었는데 깔창에 발을 대보니 맞는 사이즈더라구요.


신발을 막 샀을 때만 해도 신발이 너무 뻑뻑하고 아기 발은 작고 연약해서
신겨볼 엄두도 못내고 발 옆에 갖다 대놓고 신은 모습 상상만 했었는데요
22개월 되고나서는 발도 좀 커지고 단단해져서 힘 팍 줘서 신길 수 있어요. 신기기에 여전히 편한 편은 아니지만요.
그래서 아디다스 슈퍼스타360은 신생아 선물용으로는 정말 비추해요. (제가 받아봄 ㅋㅋ못 신고 그대로 있어요.)


이제 신은지 두 달 정도 된거 같은데 앞코가 흰색이라 지천에 한번 놀러 갔다오면 쉽게 더러워져서요,
스페어 운동화를 또 따로 구매했어요. 제 신발과 실내화를 늘 깨끗이 빨아주셨던 엄마 생각도 나면서..
저도 다이소에서 매직블럭 사다가 열심히 닦아주게 되네요.

이상 아장아장 아기 때 신으면 가장 예쁠 미키마우스 슈퍼스타360 리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