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리뷰

소피텔 앰베서더 아이와 함께 페메종 후기

by 또리맘님_ 2023. 10. 28.
반응형

 
 

 
9월 초에 갔다 왔는데 저장만 해두고 업로드가 늦었네요. 
작년 4월에 방문하고, 또 방문한 소피텔.  
그때는 아이가 외부 레스토랑에 가서 컨트롤이 안 될 시기라 룸서비스만 시켰었는데 
그때도 룸서비스 음식이 다른 호텔과는 확연히 차이가 난다 싶을 정도로 특별했던 기억이 나요. 
 

 
 
1년 반 지났다고 아이는 훌쩍 커서 이번에는 룸서비스가 아닌 <페메종>에서 아침과 저녁 뷔페를 먹었어요.  
가짓수가 많거나 다양하고를 떠나서 요리가 많아서 좋았어요.

스파게티나 고기도 헤드셰프가 직접 요리를 해주시고요. 
남편이 왠 서양 할아버지가 요리해 준다고 하더니 프렌치 총괄 셰프님이 직접 요리를 해주신 거였어요. 
 

 
셰프들이 나와서 둘러보며 사람들에게 일일이 인사도 하고 체크하셨고요, 저희 아이에게도 눈 맞추고 한마디 건네주시고. 
호캉스 많이 가봤지만 테이블마다 다니면서 인사하시는 이런 건 첨 봐서 저는 좀 신기했고...  
 
 

 
유아식기류는 당연히 있고,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까지 나왔었어요. 

해외 레스토랑에서 크레용, 색칠하기 키트를 제공하여
유아들이 식당 예절을 지킬 수 있게 돕는 걸 보면서 
국내에도 이런 평화적인(?) 레스토랑이 있음 좋겠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작은 서비스였지만 큰 감동으로 다가왔어요.
 
 

 
해산물요리 위주이고 와인과 함께 곁들일 요리가 많은 편이었어요.

해산물 위주라 유아가 먹을 것은 많이 없어서 아쉬워요. 
새우나 크랩, 조개로 배를 채웠답니다. 
(뭔가 밥이랑 반찬을 많이 줘야 할 것 같은 엄마 마음)
 
 

야채 스틱이 너무 귀여웠어요

 
 

 
디너뷔페는 양파스프가 기본적으로 제공돼요.
제가 좋아하던 프렌치 레스토랑이 코로나 사이에 없어졌는데 거기 양파스프가 정말 맛있었거든요.
오랜만에 그 뜨끈하고 달큼한 양파 스프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반갑고 좋았어요.
 
 

 
조식 때 찍은 사진인데요, 삶은 계란 주면 까면서 음식 가지러 간 엄마를 잘 기다려 주더라고요.
어느새 커서.. 대견하고 고마운 마음이에요. 
 
 

 
룸 사진은 작년에 찍어서 안 찍었고,  롯데타워를 배경으로 한 야경이 멋져서 몇 컷 찍고 왔어요.
 
근처 석촌호수와 롯데월드몰, 아래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편리하고 유아랑 할 것도 많아요.  

아이랑 가기에 강추하는 호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입니다.  
 
 
▶︎관련글
2022.04.01 - [리뷰/기타 리뷰] - 아기랑 호캉스, 잠실 소피텔 2박 3일 찐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