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리뷰

편안한 러닝화 추천 두번째 구매한 나이키 프리런

by 또리맘님_ 2021. 3. 3.
반응형

 
이제는 예쁜 신발보다는 발이 편한게 최고가 되어가네요.. 하이힐은 어떻게 생긴거죠?  
남편이 이 신발이 그리 편하다고 들었다며 추천을 해주어 신어보니 오오 신세계!! 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이번에 헬스장 등록하면서 새 마음 새 뜻으로 두번째 프리런을 구매했어요. 
여자분들은 나이키 우먼스 프리런 검색하시면 되어요.
아울렛가격이랑 대략 비슷하게 판매되고 있는 것 같네요. 
 

 
제가 프리런으로 지난 가을과 겨울 두 계절을 보내보니...(주구장창 신고 다녔어요)
이 신발은 뒤축이 얇아서 구겨신다가 바로 신어도 신발 뒤축이 무너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구요
얇고 가벼워서 신은 것 같지 않다는 두번째 장점,
그리고 신발 신는 부분이 밴드로 되어있어서 신기에 수월하다는 세번째 장점이 있어요.
 

 
러닝화답게 가볍고, 밑창은 도톰한 편이라 발이 아프지 않고 체중을 잘 받쳐줄 것 같구요,
바닥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접지력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바디는 부분적으로 망사(?)같은 재질로 만들어져서 땀 배출을 용이하게 해주었어요.
이 신발로 한 겨울도 잘 난 걸 보니 크게 발이 시려운 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밝은 색을 샀더니 눈 비에 너무 쉽게 더러워져서 어디가면 조금 부끄러웠네요..
그래서 이번엔 아예 검은색으로 샀어요.
 

 
남편은 칼발인데 신어보고는 불편하다고 안 샀구요, 저는 발볼이 있는편인데 편하게 신고 있어요. 
편한 운동화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