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리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아이랑 팁!

by 또리맘님_ 2023. 12. 30.
반응형

 
노보텔 앰베서더 서울 용산에 방문했어요.

서울 드래곤 시티 안에 그랜드 머큐어,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이비스 스타일
호텔 네 개가 있고, 총 세 개동에 1700개 객실이라고 해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아이랑 방문하기 좋은 호텔 

 
 

 
 
노보텔 스위트에서 2박 3일을 묵었었는데, 
전자렌지, 세탁기, 주방세제와 세탁세제 모두 구비되어있어서 정말 편리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해외 여행객들도 많이 보였어요. 

 

 
 
어메니티는 록시땅이예요. 
욕실에는 다른 브랜드의 샴푸와 린스가 따로 있었어요. 
 
 

 

36층에서 머물렀는데, 고층이니 확실히 대기질이 좋은지 안좋은지는 알겠더라구요. ㅋㅋ

 



뷰는 한강뷰를 선택했지만 솔직히 한강뷰까지는 아니고 아이파크몰 축구장 뷰에요. 

12시 넘어서까지 축구하는 사람들은 대체 어떤 삶을 사는 사람들일까 궁금했지요. 
 

 
 


 

 
수영장

수영장은 작은 편이였어요. 레인이 없고 수영보단 물놀이용이예요. 

1시간 20분으로 시간이 제한되어있어서 한산하게 물놀이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1일 1회만 입장이 가능해요.


 


아기 기저귀 , 수영모 모두 4층 피트니스 층에서 판매되고 있어요.

 
룸서비스 

LA갈비 무난해서 아이랑 먹을 일 있으면 이걸로 고르는 편이예요. 
여기는 찬이 잘 나와서 100% 만족이예요. 
 

 
조식도 괜찮았어요. 


 
 
 

⭐︎⭐︎

 
-바로 앞에 용산역이 있어서 기차가 오가는거 구경이 가능해서 아기들은 관심을 가질 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이제는 컸다고  관심이 크게 없더라구요. 

-카펫 바닥이라서 기어다니는 아기에게는 비추해요. 

-칫솔 치약세트, 어메니티에 포함되어 있지않아요. 프론트데스크에서 기부금내고 가져가라고 적혀있던걸로 기억해요.


호텔 내 편의점


1층 이비스호텔 프론트를 마주보는 방향에서 좌측 에스컬레이터타고 2층에  CU가 있어요.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되어서 편했어요. 



아이파크몰


호텔 2층으로 가면 용산역가는 방향으로 나갈 수 있어요.
용산역 1번출구에 아이파크몰 입구가 있어요. 
 

근처 갈 만한 곳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박물관
전쟁기념관 어린이박물관
한글놀이터
아이파크몰 내 챔피온 키즈카페 

미리 예약해두고 2박 3일동안 매일 하나씩 갔었어요. 
 

단점 


엘레베이터가 은근~히 되~게 오래 걸려 와요. 
사람이 많은 것도 아니고 엘레베이터가 부족한 것도 아니라서 왜인지 의문이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