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육아템 리뷰

유니프랜드에서 크리스마스 내의 구매 후기

by 또리맘님_ 2020. 12. 14.
반응형

유니프랜드라는 브랜드는 잘 몰랐는데

싸이트를 보니까 캐릭터복 위주로 귀여운게 많더라구요. 

부담없는 가격에 실험정신을 뽐낼 수 있는 아동내의 브랜드인 것 같아요.

 

사실 빨간 산타복장이 너무 귀여워서 사려고 했는데

1+1 교차구매라 다른 상품도 사게 되었어요. 

근데 클릭을 잘못해서 사고싶던건 정작 못사고 다른 것만 4벌이나 사게 되었답니다. 

덕분에 또리 겨울 내복 부자예요. 

 

제가 구입한건 20수 후라이스 오가닉면 100%제품이에요.

20수 후라이스는 아래와 같은 특징이 있다고 해요. 

 

면이 부들부들하진 않고 신축성이 강해서 쫄바지 같은 느낌이네요. 

적당히 도톰해서 추운 겨울 실내복으로도 괜찮은 것 같아요. 

또리 문센 갈 때나 키카 갈 때도 입혀갔는데 살짝 도톰하니 좋았어요.

 

 

단점이라면 상의 목 부분에 단추가 없어요.

아마도 신축성이 좋아서 그런 것 같은데 

아기 옷에 단추 없는 옷은 처음 봐서 첨엔 약간 당황했어요. 

 

친정엄마께선 애가 인형이냐고 무슨 이런 옷을 입히냐하고 싫어하셨지만,

정작 보시고는 반응 폭발이었답니다.^^

저와 같은 취향이 계시다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