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또리의 책장

아람 수과학, 명화음악 전집 as 가격 및 방법 (22년 1월 기준)

by 또리맘님_ 2022. 1. 21.
728x90
반응형


도서출판 아람 고객센터 (as)
1577-4521


작년 2월경에 구매한 아람 베이비올 수과학/ 명화음악 전집 중 몇 권을 as를 받았어요.
뜯기고 찢어져서 받은 as가 대부분이구요, 사운드북 고장이 잘 난다는데 저희 집은 그런거 없이 잘 쓰고 있어요.

※ 사운드북의 경우 치지직 소리가 나거나 끊김이 있을시 건전지 교체하면 멀쩡해지니
혹 사운드북에 문제 있으신 분들은 건전지 교체한번 해보세요.

 


◉ as 요청 과정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니 대기가 길어서 전번을 남겼어요. 한시간 정도 후에 전화가 왔구요,
그 전화를 제가 못 받아서 다음 날 아침에 전화했는데 또 대기가 길었지만 대기 두 번 하니까 연결 되었어요.
as 원하는 책을 말씀 드리면 각각의 가격을 알려주셨어요.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습니다.
후에 총 금액을 다시 한번 문자로 보내줍니다.

◉ as 가격
구매한지 1년 미만이지만 아람은 교환 정책 대신에 단권 구매하는 방식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대부분의 책 가격이 8천원이었고 (딱 한 권 7천원) 스티커는 2천원이었어요.
부분적으로 끼우는 조각같은건 따로 판매하지 않았어요
사운드북의 경우 15000원이라고 알고 있어요.




◉ 입금과정
총 금액과 함께 입금계좌를 문자로 발송해주는데 당일 4시 이전에 입금해야하고요
입금이 늦어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달라고 합니다.


◉ 걸린 기간
1월 6일 접수 및 입금하고 주말 이틀 끼어서 1월 10일에 as 발송받았어요.
뽁뽁이에 쌓여서 안전히 배송되었습니다. 한 번에 싸주셔도 되는데..
예민맘들도 계시니 스크래치 나지 않게 곱게 싸주시나봅니다.



프뢰벨은 1년 미만 50%할인해서 교환해주고, 뭉뚱그려 받지 않고 10원 단위까지 칼처럼 계산하는데요,
이런거보면 프뢰벨이 비싸다는 오명 아래에 의외로(?) 양심적인 기업인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요.
아람북스의 타겟이 영유아이며 특히 베이비올 시리즈는 조작북인 만큼 에프터 서비스가 조금 섬세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관련글

2021.02.23 - [교육/또리맘 책육아] - 엄마가 더 좋아하는 아람 베이비올 명화음악 전집

2021.02.26 - [교육/또리맘 책육아] - 아기가 좋아하는 아람 베이비올 수과학 책 세 권 소개

728x90
반응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