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책과 놀이

다이소 3천원템 가성비 클레이완구 추천해요

by 또리맘님_ 2023. 9. 6.
반응형

 
 
다이소 둘러보다가 클레이완구가 있길래 샀어요. 
클레이는 집에 있지만, 클레이를 만질 수 있는 도구가 따로 없었거든요. 
그런데 클레이와 도구를 함께 준다니~!!
 

 
상자 뒷 면에는 구성품과 사용방법이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언뜻 눈에 안들어왔는데 색 만드는 조합도 친절하게 그려놓았네요. 
 

 
상자를 개봉해보니 비닐포장이 되어있었고요. 
 

 
클레이도 다섯개나 있어요. 살 때는 있어봤자 한 두 개 있을 줄 알았어요. 
색조합 해보기도 좋은 구성같아요. 
 
참고로 Made in China 이니 감안하고 구매하세요. 
 
또리가 훨씬 더 어릴 때는 입에 들어갈 수 있어서 only 전분으로만 만들어진 클레이를 사줬었어요. 
하지만 지금은 조금 컸다고... 손 씻으면 되니까! 
개인적인 후기로는 냄새나 질감이 딱히 브랜드 제품과 다른 건 못 느꼈어요. 
 
 

 


제일 좋은건 갖가지 도구들이었어요. 
피자커터, 접시, 나이프, 숟가락 포크 등이 있었는데 솔직히 포크, 피자서버, 나이프는 크기가 작아서 사용빈도가 적었고, 
피자커터랑 점토짜개, 밀대를 정말 재미있게 갖고 놀았어요. 
 

 
아이랑 같이 토핑 틀에다 클레이 넣었어요. 
창의력 없는 엄마는 이렇게나마 뭐라도 해봅니다 :) 
 

짜기틀로 파스타면 만들기

 
처음에는 짜기틀을 사용하기 어려워하던 또리도 금세 익숙해져서 갖고 놀았어요.
손 힘 없는 아이들 소근육 연습하기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